구출소식

코로나 19와 관련해 후원자님들께 보내는 안부 메시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30 17:03
조회
218

코로나 19와 관련해 후원자님들께 보내는 안부 메시지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김예서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생이 많으시지요. 저희가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 있을 때 따뜻한 사랑과 큰 힘으로 함께해 주신 후원자님들께 어떤 힘이 되어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부디 한 분도 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안녕하시기를 마음 모아 기도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제가 자유의 땅 대한민국에 온 것은 2018년 12월입니다. 한국에 온 이후로 북한에 있을 때는 상상도 못 했던 많은 일들을 보았습니다. 이곳에 오면 혼자서 모든 것을 다 헤쳐 나가야 할 것이라고, 누구도 날 도와주지 않을 거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니었습니다. 한국에 도착한 날부터 지금까지, 늘 제 곁에는 저를 도와주려고 애쓰시는 좋은 분들이 함께하고 계십니다.

저는 항상 이름없이 저와 같은 사람들을 돌봐 주시는 수 많은 후원자님을 마음에 담고 살아갑니다. 제 꿈은 뷰티 디자이너 입니다. 이 꿈을 반드시 이뤄서 많은 사람들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어엿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어렵고 힘든 분들 곁에 힘이 되어 드리고, 후배 탈북 청년들에게도 노력하면 누구든 할 수 있다는 것을 꼭 보여주고 싶습니다. 저를 이끌어주시고 보살펴주신 모든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살아가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