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건설(주)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활동소식 Activities News

Sponsored by

후원 참여하기 후원 계좌안내

1:1문의

1:1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활동소식

Home > 활동소식 > 활동소식

“받은 장학금도 나누어 쓰는 그 모습에 저도 후원을 결정했어요'

NAUH 2018-12-26 17:19:47 조회수 217

크리스마스 이브날 아침. 고생하는 직원들과 점심을 나누고 싶다며 한 후원자 분이 찾아주셨습니다. 호리호리한 체구에 따뜻한 미소를 가진 중년의 여성분이었습니다. 소심한 사람이라 이렇게 찾아오는 것이 쉽지 않았다는 이 후원자님은 식사하는 내내 저희에게 그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셨는데요. 특히 지성호 대표가 대학시절 받은 장학금을 주변 탈북자 친구들과 나누어 썼다는 이야기에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저도 힘들게 공부해 봐서 알거든요. 적은 돈이지만 힘든 사람들끼리 나누어 쓴다는 것이 제게 감동이 되었고, 그래서 저도 후원을 결정하게 됐어요.” 

식사가 마무리 되어갈 즈음, 후원자은 책을 사보기 힘든 탈북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기 원하신다며 책값 30만원을 전달해 주고 가셨습니다. 덕분에 3명의 탈북 대학생들이 책값 걱정 없이 계절학기를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진것이 넉넉지 않지만, 우리에겐 넘치는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신 후원자님 덕분에 올 연말은 더욱 훈훈하고따뜻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우는 이렇게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자님들 덕분에 북한 주민들의 인권개선 활동을 지속해 올 수 있었습니다. 400여명에 가까운 탈북자들을 제3국에서 구출해 올 수 있었던 것도 모두 후원자님들이 베풀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북한 주민들을 생각해주시는, 그리고 나우를 아껴주시는 후원자님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KakaoTalk_20181226_152525961.jpg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