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건설(주)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활동소식 Activities News

Sponsored by

후원 참여하기 후원 계좌안내

1:1문의

1:1 문의하기 찾아오시는길

활동소식

Home > 활동소식 > 활동소식

사랑을 싣고 온 따뜻한 마음

NAUH 2018-07-04 18:40:19 조회수 52

감자는 북한 주민들이 식량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채소 중 하나입니다.

그럼 북한에서 감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은 어딜가요? 네, 대홍단입니다. 북한의 동요중에도 대홍단 감자가 있을 정도입니다.

북한 주민들에게 많은 추억이 있는 감자, 그 왕감자가 박스에 한가득 든 채로 오늘 NAUH(나우) 사무실에 왔습니다.

2년 전 부터 NAUH(나우)를 아껴주고 사랑해주시고 마치 손자들 같다고 끊임없이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할머니께서는 감자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각종 채소와 과일, 그리고 김치도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우리가 이런 사랑을 받을때마다 늘 떠오르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북한 지역입니다. 척박한 땅, 북한의 2500만 주민들은 70년 동안 박해받고, 괴롭힘을 받고 자유를 잃은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북한 주민들이 박해받지 않고, 괴롭힘도 당하지 않고 인간다운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들도 사랑받을 권리가 있고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지만 김씨왕조의 독재로 인해 수 많은 권리와 행복을 박탈당한채 거대한 감옥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행동이 북한 주민들의 자유를 찾아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기에 지금도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전 세계인들은 북한 주민들의 인권과 자유를 위하여 오늘도 행동'ACTION'하고 있습니다.

그 날이 올 때까지 함께해주세요!

 

모든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우며, 누구에게나 동등한 존엄성과 권리가 있다. 

 

 

- 세계인권선언 제 1조 -

undefined

 

KakaoTalk_20180704_181141570.jpg

 

 

 

Quick Menu

TOP